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극한 3sixty

 

최적화를 위해 걸었는데 극한 작업을 시도했습니다

샘플로 받은 거라서 어느 정도 예상은 하고 있었지만 작업할 게 너무 많아요 ㅠㅠ제주도로 여행을 떠나는 녀석은 왜?조립 후 뭔가 마음에 들지 않아 전부 제거합니다.

사장님하고 상담후 몇가지 교환후 재작업...

기존의 티타늄 사각비빔밥이 어색하기 때문에 할로텍 방식으로 가겠습니다

제일 힘들었던 코그셋팅... 삽으로 떠다가 열어보니까... 9단 코그가 들어있네요 그리고 체인은 11단.. ㅠㅠ텐셔너도 뭔가 작업을 한듯하고...

전부 제거하고, 10단 코그로 다시 세팅. 체인도 10단으로 세팅.텐셔나는 순정으로 세팅...

지금은 좀 예뻐졌어요

리어 프레임은 반드시 확인이 필요합니다.고정형 록타이트를 시공합니다.

케이블 길이나 정리도 다시 해드릴게요

카본 펜타디스크를 설치하여 주십시오.

케이블 게더에 설치.. 3six ty 굉장히 편하게 작업하고 있는 것 같아요..(´;ω;`)

DTSWISS 3단 변속 레버

마무리 캡 오더 메이드...

반나절 투자하고 최적화... 극한 작업이었어요 ( ´ ; ω ; ` )

아예 딴 놈이 됐어요.이제는 제주도로 보내도 조금 안심이 되네요.

200개를 넘게 투자했는데 이 정도는 돼야겠네요.

이번 셋팅은 블랙에디션(티타늄) 정품(195만원) dt swiss 레버 교체(7.5만) 케이블 게더러/판다디스크(약 3만) 케이블 길이 전체 셋팅 캐리어 블럭 등이 추가된 셋팅입니다.

샘플이라 휠 세트 림까지 올 블랙이며, 판매되고 있는 정품은 림 실버 색상입니다.

3식스티 블랙에디션 (티타늄) 을 구매하실분은 연락바랍니다.

 

제주도에서 잘 달려주길 바라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