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장인기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본 포스팅에 사용된 데이터는 Netflix, IMDB, Box Office Mojo, Rotten Tomatoes, Metacritic, Flix Patrol 등을 참고한 것으로 2월 22일 기준입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이 아닐 경우 해당 작품의 국내 배급권을 보유하고 있는 배급사와 넷플릭스 간의 스트리밍 계약 체결 여부 및 내부 사정 등으로 인해 국내 넷플릭스에서는 서비스가 불가능할 수도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Flix 글로벌 랭킹 10위는 멕시코의 검은 욕망(2020~2022)이 3일 연속 글로벌 랭킹 10위에 올랐습니다. 등장인물의 치정을 동력으로 기능하는 섹슈얼 스릴러 검은 욕망은 2월 2일 개봉한 마지막 시즌에도 해외에서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유종의 미를 거뒀습니다. 내용적인 완성도보다는 배우나 캐릭터의 매력에 의존하는 측면이 강한 작품이에요.

<검은 욕망>은 유럽, 중남미, 아시아, 아프리카 지역 42개국에서 넷플릭스 오늘날 TOP 10, 4위(루마니아)~10위(벨기에, 슬로바키아, 볼리비아, 페루, 몰디브)의 순위를 형성하며 넷플릭스 글로벌 랭킹 10위에 올랐습니다.

저는 2월 14일에 개봉한 이탈리아 드라마 <페델타>(2022~)는 전날에 비해 2단계 내려갔어요. 신뢰라는뜻의Fedelta를제목으로한작품답게사랑지키기에서로의신뢰가얼마나중요한지를직감적으로나타내는작품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좋았던 작품입니다.

<페델타>는 유럽, 중남미, 아시아, 아프리카 지역 33개국에서 넷플릭스의 오늘날 TOP 10, 3위(이탈리아, 인도)~10위(독일)에 올랐으며 넷플릭스 글로벌 랭킹 9위에 올랐습니다.

프릭스 글로벌 랭킹 8위는 애니메이션 시리즈 <컵헤드쇼!>(2022~)였습니다. MDHR의 게임 캐릭터를 기반으로 제작된 <컵헤드쇼>는 클래식 월트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연상시키는 작화와 스토리를 통해 컵헤드와 매그먼 형제의 소동극을 그린 작품입니다. 15분 전후의 에피소드 12편으로 손쉽게 시청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컵헤드쇼!>는 아프리카를 제외한 전 세계 46개국에서 넷플릭스 오늘날 TOP 10, 3위(우크라이나)~10위(이탈리아, 아이슬란드, 폴란드, 터키, 세르비아, 엘살바도르, 과테말라, 에콰도르, 온두라스, 트리니다드토바고, 카타르, 오만)의 순위를 형성하며 넷플릭스 글로벌 랭킹 8위를 차지했습니다.

롬비아의 텔레노벨라 <Cafeconaroma demujer>(2021)는 전날에 비해 한 단계 올랐습니다. 1994년 방송된 동명의 인기 텔레노벨라를 현대적으로 각색한 <Cafecon aroma de mujer>는 (한국의 일일 드라마와 비슷한) 텔레노벨라 특유의 재미를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으며 중남미 넷플릭스 가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한국의 일일 드라마처럼) 92개의 방대한 에피소드를 가지고 있어

<Cafecon aroma de mujer>는 유럽과 중남미 지역 19개국에서 넷플릭스 오늘날 TOP10, 1위(스페인, 아르헨티나, 에콰도르, 파나마, 베네수엘라, 외 10개국)~7위(브라질)에 오르며 넷플릭스 글로벌 랭킹 7위를 차지했습니다.

프릭스 글로벌 랭킹 6위는 코미디 드라마 스페이스 포스(2020~)였습니다 (2019년 창설되어) 실존하는 미합중국의 우주군을 배경으로 각종 소동극을 그리고 있는 <스페이스 포스>는 2월 18일 개봉한 두 번째 시즌의 경우 정치 풍자 성격이 강했던 첫 번째 시즌과 달리 오로지 웃음에만 집중한 덕분에 첫 시즌보다 더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필자도 역시 두 번째 시즌이 훨씬 재미있었습니다.

<스페이스포스>는 중남미를 제외한 전 세계 42개국에서 넷플릭스, 오늘의 TOP 10, 3위(캐나다, 호주)~10위(그리스, 루마니아, 인도, 쿠웨이트, 싱가포르)의 순위를 형성하며 넷플릭스 글로벌 랭킹 6위를 차지하였습니다.

페인 드라마 <토이보이>(2019~)는 전날에 비해 한 순위가 상승했습니다. 억울하게도 7년간 감옥에 갇혀있던 남성 스트리퍼들이 무죄를 밝히기 위해 노력했던 <토이보이>는 <종이의 집>(2017~2021)과 마찬가지로 스페인 방송국에서 방영될 당시에는 인기를 얻지 못했지만 넷플릭스를 통해 스트리밍 서비스되고 재평가된 작품입니다.

<토이보이>는 유럽, 중남미, 아시아, 아프리카 지역 41개국으로 넷플릭스 오늘날 TOP 10, 3위(독일, 그리스, 키프로스, 오스트리아, 스위스, 세르비아, 루마니아, 포르투갈, 폴란드, 룩셈부르크)~10위(콜롬비아, 파나마, 베네수엘라, 코스타리카, 바레인)의 순위를 차지해 넷플릭스 글로벌 랭킹 5위에 올랐습니다.

프릭스 글로벌 랭킹 4위는 데이트 프로그램 <연애실험: 블라인드 러브>(2020~)였습니다. 제목처럼 10일간 상대방의 외모를 확인할 수 없는 상황에서 데이트를 진행하는 이색 TV쇼 <연애실험 : 블라인드 러브>는 2월 11일부터 2시즌이 시작되어 2월 25일 2시즌 최종 에피소드가 방송될 예정입니다.

<연애실험 : 블라인드 러브>는 세계 55개국에서 넷플릭스 오늘의 TOP 10, 2위(미국, 캐나다, 독일, 호주 외 7개국)~10위(홍콩, 사우디아라비아)의 순위를 형성하며 넷플릭스 글로벌 랭킹 4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좀비 드라마 <다녀왔습니다>(2022)는 전날에 비해 순위가 한 계단 밀렸습니다. 한때 보름 연속 세계 넷플릭스 1위 기록했던 <우리학교는>은 오늘 공개된 넷플릭스 공식 통계에서 역대 넷플릭스 드라마 최다 시청 6위에 올라 있습니다.

<지금 우리학교>는 세계 84개국에서 넷플릭스 TOP 10, 1위(말레이시아, 인도, 방글라데시, 볼리비아) ~ (대한민국 3위) ~ 10위(몰타)에 올랐고 넷플릭스 글로벌 랭킹 3위에 올랐습니다.

프릭스 글로벌 랭킹 2위는 올해 2월 18일 공개된 하이틴 범죄 드라마 누군가는 거짓말을 하고 있다(2021)였습니다. 모든 등장인물을 의심케 하는 원작소설의 스토리텔링을 잘 구현함으로써 원작소설이 그랬던 것처럼 아가사 크리스티식 추리를 전개하고 있는 작품입니다. 누군가를 의심하고 의혹이 해소되는 듯한 전개가 반복되는 경향이 강해 후반부로 갈수록 피로감이 쌓이는 경향이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나름대로 재미있게 본 드라마입니다.

누군가는 거짓말을 하고 있다 > 는 북미를 제외한 세계 76개국에서 넷플릭스의 오늘의 TOP10, 1위 (자메이카, 바하마) ~ 9위 (니카라과, 엘살바도르, 필리핀, 인도네시아)를 차지하여 넷플릭스 글로벌 랭킹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화학범죄 드라마 <아나만들기>(2022)는 10일 연속 넷플릭스 글로벌 랭킹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뉴욕 사교계를 농락한 아나데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아나만들기>는 <오자크>(2017~)를 통해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받은 줄리아 가너의 대활약과 함께 매력적인 조연 캐릭터들 덕분에 양질의 즐거움을 주는 작품입니다. 다만 줄리아 가너의 억양과 범죄자를 미화했다는 점, 그리고 결과적으로 아나 만들기가 제작된 덕분에 실연의 주인공인 아나 데비가 짭짤한 수입을 올렸다는 점 등에서 작품에 대한 평가는 엇갈리는 상황입니다.

<아나만들기>는 전 세계 89개국에서 넷플릭스의 오늘의 TOP 10, 1위(미국, 캐나다, 영국, 프랑스, 독일, 멕시코, 호주, 뉴질랜드, 싱가포르, 모로코 외 50개국)~9위(대한민국)에 올랐으며 넷플릭스 글로벌 랭킹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오늘은 2022년 2월 마지막 주에 개봉 예정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신작 영화 및 드라마를 모아볼까... blog.naver.com 오늘은 세계 각국의 넷플릭스 오늘의 TOP10을 모아놓은 넷플릭스 글로벌 베스트10을 볼까...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