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웨딩스튜디오촬영 비용 알아보고

 

나는 드레스인데 ㅋㅋㅋ

오빠는 평생 내 아이들에게도 자랑하고 싶은 웨딩사진을 남기고 싶다고~

결혼 준비 얘기를 꺼낼 때마다 꺼낸다. 웨딩스튜디오 촬영은 어디서 하고 싶은지 오빠에게 고르라고 했어요 ㅎㅎㅎ

근데 본인도 직접 알아보고 좀 애매한가 ㅋㅋㅋ 같이 보자고 하던데요?

그래서 박람회를 갔다 왔어요.리뷰를 보면 부스별로 액자나 앨범이 전시되어 있어서 구경하면 딱일 것 같아서

내친김에 얼마인지도 알아봤는데

제가 간 곳은 정찰제로 진행되는 곳이라 다 투명하게 공개해 주셨어요+_+ 속이 시원해~~~

보통 다른 예비부부들이 고르는 웨딩스튜디오의 촬영비용은 평균적으로 100만원 안팎대를 보통 많이 고른다고 하더군요.

일단 저희는 금액 같은 걸 떠나서 어디가 제일 마음에 드는지 골라봤는데

결론적으로 말하면, 솜스튜디오입니다!후후후

다행히 저희가 생각했던 예산선에 안착이 돼서 다행이에요 흐흐! 오버가 되면 두 번째로 가려고 했거든요?

박람회에서 조금씩 알아본다고 같이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알려줬어요.

오빠가 얼마나 좋아하시길래 박람회 플래너를 켜고 준비를 하는구나 라고 생각했어요!

나중에 드레스투어와 촬영일+본식날에 동행도 해주신다니 안심입니다ㅋㅋㅋ

처음에는 웨딩스튜디오 촬영비용만 알아보고 나 ~~~~ 대박 계약 안하려고 했는데 어느 순간 들리는 계약서

근데 후회가 전혀 없는 게 플래너 님이 너무 좋은 분을 만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해요

ㅠㅠ 저희가 준비하는 숍의 신상품이 업데이트 되면, 누구보다도 빨리 뉴스를 접할 수 있도록 빨리 보내주세요.

궁금한 것도 바로 알려주세요.그녀는 천사 ♥ 따로 고용비가 드는 것도 아닌데 이 정도 서비스가 가능하다니 신기하네요.거기다 숫자도 할인받았는데ㅋㅋㅋ

아! 섬 스튜디오 부스에서 구경했던 사진이 몇 장 있으니까 이것도 꺼내볼게요

확실히 컴퓨터로 찾는 것과는 달라요.앨범이랑 화보가 더 색감이 예쁘니까

스튜디오를 조심해야 할 분들은 어쨌든 박람회는 가봐야겠지요 제가 간 곳은 맨 아래에 링크라고 썼습니다.>

제가 고른 곳이라 그렇게 느끼실지 모르겠지만 섬 부스에는 사람들도 많이 왔었어요.

후후

오빠와 내 안목에 치얼스 아주 만족스러운 선택~

앨범 한장 한장 넘기는데 어떤 사진을 가장 신경써서 찍고 싶은지~ 어떤 드레스나 색깔의 정장을 입고 싶은지 한번 가볍게 결정해봤어요!

이런 거 빨리 정해놓으면 나중에 작가님이랑 미팅할 때 좋을 것 같아서요!

이게 어딜 가나 똑같으니까 웹 촬영을 준비하는 예란 언니라면 고민 한번 해보세요.

아참, 드레스 핏팅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이날 섬밖에도 드레스와 메이크업도 하면서 스도메를 한꺼번에 준비했어요.

피팅과 메이크업 데몬스트레이션을 선택하는데 한몫 했을 거에요!

사전 신청자에 한해 받을 수 있으니 이점 미리 신청해 두세요!!

제가 할 수 있었던 건 웨딩앤에서 주최하는 박람회에요.:) 성명 연락처 - 결혼예정일 방문예정일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안내 웨딩앤개인정보 처리방침 1장. 총칙1. (주)웨딩앤아이엔씨(이하 "회사"라 합니다)는 고객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여 "개인정보보호법" 등에 관한 제반 법령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해당 웹사이트의 첫화면 또는 첫화면과 연동된 웹페이지를 통하여 공개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어떤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회사가 고객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취급하기 위하여 어떤 조치를 취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저의.. www.wedding-n.com  단순히 웨딩스튜디오 촬영비용이 궁금해서 가서 알차게 준비해서 너무 좋아요! 저희의 PICK 공개☆

S - 썸D - 렌느 브라이덜 / 재클린 / 클리드제이M - 작은차이

여기서 LG와 하이마트의 가전제품을 알아보고 한복과 예물도 있는데 이날은 스즈메에 집중해서 통과했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하는 김에 알아보면 좋겠네.

 

그럼 20000♥